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 짠냄새 & 목 이물감 원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3:28

    구취&목 이물감의 원인, 편도결석을 어떻게 치료했나요?[부산편도 결석제거: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부산,경남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 이비인후과다 평소 입속에서 묽은 냄새로 대화하기 꺼려지는 분 계신가요?위장질환, 치아질환이 없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 원인을 특정하지 못했을 경우, 편도결석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이번에 저희 삼성메디 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편도결석은 구내구유의 양쪽 겨드랑이에 위치한 편도선의 표면에 "편도과"라는 작고 큰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sound 식물 찌꺼기가 굳어 세균이 증식하는 데서 나타날 쌀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를 예기할 것이다.편도결석의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잦은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선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이 점차 커져 더 많은 sound 식물 찌꺼기가 생기게 되고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이 밖에 구강이 청결하지 못하거나 분비물이 목 뒤로 넘어지는 듯한 후비누설 증세가 있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3개 이상이 있으면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고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도록 권장하는 것이다.편도결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원인 치료가 중요하다.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흡입기를 통해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비결도 있지만, 그러나 수술만으로 재발률이 높습니다. 고주파에 의한 수술적 치료의 비결로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수술 가끔은 약 20분 정도 소요가 되고 출혈, 통증이 거의 없고 즉시 1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출혈이나 통증은 조금씩 개인 차이는 있습니다.)완전히 회복되려면 4~6주 정도 봐야 합니다. 수술 후 약 하나~2주 정도는 맵고 짜고 뜨거운 자극적인 sound식은 피하고 주고 부드럽고 차가운 sound식(찬물, 바닐라 아이 기스 크림)이 아픔과 부어 감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간 고령의 집에서 긴 기구를 사용하여 편도결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그런 경우, 편도에 상처가 생기기 쉽고 2차 감염이 바루 셍후와루 수 있으니 반드시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고 전문의를 통해서 편도 결석을 끌것을 권장합니다. 편도결석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수술적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평소 나쁘지 않는 이 느껴질 때 편도 결석에 의해서 1상 생활을 하기에 불편감을 느낀다면 고주파 수술을 권장합니다.


    "구취&목 이물감의 원인,편도결석을 어떻게 치료해야?[부산편도결석제거: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