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지연"오빠 장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9:41

    비디오 스타 추리가수 김건모의 처남으로, 장지영의 친형이자 배우 장희은이 "비디오 스타"에 출연했습니다. ​ 쟈은히웅은 하나 0첫 오후 방송된 MBC에부리 원화의 예능 프로그램'비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나쁘지 않고 시선을 모았다. 호기심을 높인 김건모, 장지연 커플에 대한 이야기는 이날 방송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다.​


    >


    이날 장희은은 연기자 겸 프로볼링 선수인 장희은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같은 볼링 동호회로 활동 중인 DJDOC 멤버 이아두운하가 늘 그랬던 것처럼 친분을 자랑하기도 한다. 이오두운하는 늘 그랬던 것처럼 장희은 때문에 출연했어요. 삐질까봐 나쁘지 않았어. 여자같은 면이 있어서. 농담이 아니다라며 웃었다. 요즘 삐진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장희은은 나쁘지 않아서 안 삐졌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야ー도우웅하항상 그랬던 것처럼, 섭외 1순위는 아니었다고. 쟈은히웅은 배우 서동원, 박 호산이 1순위였던다고 털어 놔이야ー도우웅하항상 그랬듯이를 충격에 빠뜨렸다. 장희은은 프로볼러답게 볼링 설명과 경험 다음을 공개했습니다. 현재데 힌 민국과 1개 등 2개국의 프로 볼러로서 활동 중이다. 쟈은히웅은 "최근 2개국의 프로 볼러가 3명뿐이다. 3개국은 아직 없다. 내년에 믹크 대회 출전을 통해서 세계 최초의 3개국 볼러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설명하고 놀라움을 주었다. 장희은은 MBC 사극 공무원이라는 MC들의 말에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시작은 주몽이었다. 이산 선덕여왕 계백 마의 다음부터 현대물을 찍었다며 서진 씨 대역을 했어요. 나와 사이즈가 같다. 요즘은 (근육질 몸매) 안 좋다. 먹고살려고 훨씬 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MC 박소현과 눈빛 교환을 하기도. 장희은은 박소현을 어렸을 때부터 정말 나쁘지는 않다고 했어요. 밑에 깔렸다고 수줍은 고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출연자들의 제안에서 두 사람이 마주보고 설렘을 일으켰다. 또 DJ DOC로 깜짝 변신, 이아두운하는 늘 그랬던 것처럼 파트를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쟈은히웅의 매제인 김곤 머는 이 61유튜브 채널 종횡 연구소 측이 제기한 성폭행 사건에 연루된 정세다. 종횡연구소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피해 여성이라고 주장하는 A 씨의 발언을 토대로 과거 김건모가 서울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A 씨를 성폭행했습니다. ​ 강용석 변호사는 이 91 A씨를 대리하고 김·곤 모 강간 혐의를 수사하라며 서울 중앙 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이와 관련해 김건모 측은 성폭행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피소건에 관해서는 "변호사를 선임했습니다.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맞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