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연 섭외, 가수 섭외]‘DJ HYO’로서 곡을 발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33

    반갑습니다 YM의 존스타입니다​


    소녀시대의 효연이가 요즘 DJ HYO로 활발히 활동하는 거 아세요?


    >


    아시는 분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도 계시고요 본인이 관념을 갖고 있는 분야인 DJ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소녀시대로서도 열심히, DJ로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고 싶어 주인공은 1989년생이며 본명은 김효영임.


    >


    8인조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멤버로 메인댄서와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아 활발히 활동하며 최근에는 DJ로서도 활동을 계속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소녀시대의 효연을 소개합니다.


    >


    효욘은 DJ HYO로서 활동을 개시하고 11월 13하나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인[Punk Right Now]을 발표했으며, 발매와 동시에 너무 너무 나는 호응을 얻옷슴니다.


    효욘은 한 7년 4월 일의 디지털 싱글 앨범인[Sober]를 발매하며 감각적인 디 제인과 매력적인 저음 보컬을 선 보인다, DJ HYO에 활발한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효욘은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이 곡이 전 세계 아이츄ー은즈죠은호프의 싱글 차트 11의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국내와 해외에서 EDM퀸으로 주목 받으며 DJ로 자리 매김하게 되었습니다.


    >


    효욘은 많은 클럽 투어와 EDM페스티벌에 참가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20하나 8스펙트럼 댄스 뮤직 축제],[20하나 8월드 디 제이 축제]등에서 DJ HYO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하나하나 달 하나 31에 소녀 시대 효욘이 'DJ HYO'라는 이름으로 신곡을 유출했습니다


    는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넘치는 훅이 인상적인 신 본인은 곡으로 효연이가 가진 매력적인 보컬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DJ HYO는 평소 DJ에 관심이 많았던 효연이 새로운 도전을 하겠다는 포부를 다소 음미한 예명입니다.


    >


    효욘은 이 2015년에 K팝 스타들이 EDM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SBS MTV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각종 축제 이과의 클럽에서 'DJ'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효욘은 'DJ HYO'로 지난해 4월에라는 곡을 발표했죠


    이 곡은 중독성 넘치는 트로피컬 퓨처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효연의 개성이 넘치는 DJ와 매력적인 저음 보컬이 느껴지는 곡이었습니다.


    >


    효연은 가수 효연을 넘어 DJ로서의 가능성과 실력도 선보였습니다.효연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사랑을 많이 받고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나쁘지 않고 관념을 갖고 있던 EDM 장르에도 도전해 영역을 넓혀갔습니다.


    >


    효연은 이미 공개한 Sober에 이어 Punk Right Now에서도 다람쥐 씨의 호평을 받아 EDM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효연은 앞으로 소음악 활동을 하면서 각종 연예, 라디오에 출연하고 DJ로서 클럽 투어를 다니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


    #소녀시대_효연_DJ HYO 행사 섭외 문의사항은 공연기획 가운데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친절하게 상담할께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