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정방법/재미로 보는 무료운세/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6:29

    ​ 어떤 사이에 2018년 마지막 한장을 남겨둔 시점 그만큼 욜도욱 달려왔다고 스스로를 가볍게 두드리고 보기만 안타까움도 적지 않습니다.​ 2017년과 2018년은 그 누구도 아닝오직 그 제#성장 모든에 던 신지를 들여옷옷키에 더 아이·종착이 가한년이었다도 합니다!​


    >


    그 때문인지 새로 영입#20일 9년'황금 돼지의 해'​, 어떻게 보는 설렘이 크네요


    살면서 한번쯤 본다는 토정 노하우, 새해 운세는 그다지 맹신하지 않지만 요즘은 앱으로도 쉽게 볼 수 있으니 한번쯤 보기도 아깝네요!


    >


    Play 스토어에서 free 점을 입력하면 정스토리의 많은 사이트가 있네요.저는 입소문으로 몰래 알려진 점신이라는 앱을 다운 받아 보았습니다.​


    생년월일 등을 입력하면 이렇게 분석을 해줍니다.


    >


    가족과 친구 단위 정보도 사용자 목록에 추가 칠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앱을 1회 설치 칠로 가족의 새해의 운세를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


    얼굴인식기능으로 관상도 볼 수 있네요.감상까지는... 나 페스~


    >


    결과가 너무 많은 이름 재미있네요 재미있어보이지만 왠지 궁금한것도요 ^


    저는 내년에도 더욱 열심히 뛰어야 겠네요. ​#20하나 9년 더 발전할 나이도 화이팅!!


    >


    무료점 신하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free 새해 운세비법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