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이 시리고 저려요. 손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58

    >


    >


    지난 주에는 서울, 경기, 강원 땅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지금 확실히 겨울로 들어왔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탓인지 자꾸 손이 저리고 저림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히 추워졌기 때문이라고 소견할 수 있지만, 이런 증상이 계속되면 손목터널증후군이 아닌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컴퓨터를 많이 다루는 직업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손을 반복해서 사용할 때 손목터널증후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은데요. 평소 방치하면 손목마비 증상까지 나쁘지 않게 나타날 수 있어 주의를 당부합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타스칼리와 모두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 자가진단, 예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질환의 정식 명칭은 수근관 증후군이다. 손목 전방의 작은 통로인 수근관이 좁고, 지면에서 이곳을 통과하는 정중신경이 눌려 손이 나쁘고, 손가락에 이상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질환이네요. 증상은 저림이나 안 좋고 시림, 감각이 둔해지는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우리 나쁘지 않다고 사람이 평생 이 질환에 걸릴 확률이 50퍼센트 이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을 구부리는 동작의 반복, 손목을 고정한 자세로 컴퓨터 작업을 자주 하고, 손목을 빠른 속도로 반복하여 사용할 경우 손목에 무리를 줄 때 자신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사실상 수근관의 단면을 감소시킬 수 있는 어떤 경우에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여성, 비만, 노인, 당뇨병 환자에게서 일반적으로 생성하고 40~60세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 생성합니다. 남녀 모두 생성하지만 중년 이후 여성에게 많이 생성합니다.


    >


    손목을 때릴 때 저리듯이 자다가 새벽에 증상이 악화돼 잠에서 깬 적이 있다.손목 앞부분이 자주 욱신거린다.▶ 양 손등을 서로 맞대고도 90번 부러진 상태로 한분 정도 지났을 때 손이 시리다※위의 예 중 두개 이상 표시되면 손목 터널 증후군을 의심해야 합니다.


    가벼운 증상일 경우 약물치료의 발병 원인이 명확하지 않으며 손바닥에서 엄지쪽 두꺼운 부분의 근육이 위축되는 등 가벼운 증상을 보일 경우 가장 먼저 무리한 손목 사용을 금지하고 손목 부목을 고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소염제 등을 이용한 약물치료, 수근관 내에 스테로이드 주사 등으로 치료합니다.


    수근관을 넓히는 수술치료에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은 외부수술을 통해 수근관을 넓히는 것입니다. 확실한 병리가 발견된 경우, 무지 구의 근 위축을 보일 경우 전기적 검사로 신경 손상의 정도가 심한 경우 3~6개월, 비수술적 치료를 시행했으나 차도가 없고 악화될 경우에 실시합니다


    >


    것. 평소에는 손바닥을 자주 펴서 손목에 통보되는 스트레스를 줄여야 합니다.2.처럼 손을 장 테, 때는 반복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근무하고 규칙적인 휴식 때에 하기)3. 걸레나 행주를 비틀어 짜는 동작을 피하세요.4. 물건을 잡을 때는 손목이 없는 솜씨 전체의 힘을 이용하세요.5. 평소 자신의 손목을 자르고 자거나 자는 습관이 있다면 고쳐야 한다.6. 손목 부위에 접촉 스트레스가 있다면 부드러운 재질의 보호대를 대고 작업하세요.


    컴퓨터,스마트폰등손목을많이사용하는경우가많아지면서손목터널증후군환자가증가하고있습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 증세가 본인에 타고 본 인기 전에 예방과 관리를 하고 심하지 않고도 손 저림이 2주 이상 지속되면면 후와크히 병원을 방문하고 전문 의미 진료를 받아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시인 가장 최근 현재 쑤시고 있는 손목의 통증을 너희가 방치하고 있다면 손목터널증후군이 아닌지 바로 체크해 보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