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영어/미드영어공부) 미영알(미드로 영어를 알려줄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9:41

    드디어 재개편 후에 오픈한 대니 선생님의 "미영알(미도로 영어 가르쳐줄게!)"입니다.


    >


    먼저 요즘은 컴퓨터를 켜기보다는 스마트폰이 본인의 탭에서 공부를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배경화면의 아이콘을 만들어 보세요. 주소를 먼저 칠게요. 주소 밑에 있습니다.


    >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누르면 메뉴가 자신있고 거기에 add to homescreen 홈스크린에서 아이콘을 만드는 것을 선택하면 저렇게 チュー하게 작성되어 언제든지 앱처럼 편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정말 그래서 전 안드로이드 폰)9를 쓰는 것입니다. 아이폰도만드는노하우가있는것같네요. https://www.midroen.com/


    그럼 미영이의 계란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개편되었는지 좋지 않나요?


    >


    필자가 캐나다에 오기 전에 대니 선생님의 '미드뽀게기' 강의를 들었는데요. 수년간에 걸친 강의와 비결로 정말 미드 영어에 이어 영화, 영어 공부와 전반적인 영어 공부에 크게 기여한 대니 선생님의 야심 찬 시대에 맞는 반응형 미드 영어 공부 콘텐츠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가장 먼저 강의에 들어가면 현재 5개의 다양한 장르, 미드를 갖고 36개의 강의가 게재됩니다. 계속 더 올라오고 있어요. 기대는 그레이어너풋다 토미(의학, 로맨스), 슈츠(법정), 하우아이멧 유아머더(로맨스, 코미디), 모던패밀리(가족, 코미디), 오피스(비즈니스, 코미디) 모두 유행미드죠?


    >


    이 미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더 오피스와 하우아이멧 유어마더는 지난 시즌 다 보았습니다. 정장은 시즌 3까지 모펨은 시즌 7까지 보고 그레ー아그와잉토미ー은 시즌 일정만 봤는데 그래도 한번은 본 미드와 익숙하지는 하네요. 이러한 미드를 중점적으로 실시하지만, 다른 미드도 더 추가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휴대폰으로 캡쳐를 했기 때문에 화면이 완전하지 않지만, 모팜 강의의 기본적인 예시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별로 표현 수는 다르지만 이쵸크눙 것 3가지 표현이 들어 있네요. 기본이 3번 반복하여 보이지만, 숫자를 한 상 릴도 있슴니다. 소리내어직접듣고표현을따라할수있어요.


    >


    그래서 저기 빈 칸을 누르면 자신이 생각한 답과 자신에게 맞을 수 있습니다. 한번더누르면모드의문장이사라지기도하기때문에모드의문장을받아쓰기도하고,섀도잉을해보고싶을때토글기능처럼클릭을하시면좋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이 표현을 찌고 싶다면, 너무 더우면 책갈피처럼 저장이 됩니다. 문장 만드는 습관 모드로 보겠습니다.


    >


    위와같이단어하나를조합해서직접듣고문장을만드는습관도가능합니다. 그리고 밑에는 수년간의 미드 강의로 길러온 선생님의 실력 설명이 지나갑니다. 이 설명을 듣기 위해 많은 수강생이 대니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다는 것.


    >


    그래서 복습 고구대에 가면 날짜별로 본 강의와 찜해논 표현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소견이 붙을 때마다 들어가서 복습해볼 수 있어요.


    >


    무료로 지에콤 될 것 중에는 미드 영어 표홍일 00과 mp3파일 이다니다. 이것도 함부로 다운받으세요.


    >


    강의 구성은 동사구와 이디엄슬렌이다. 미드를 많이 봤지 공부가 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왜이렇게이야기를하고이러한보현이가쓰이고문화적인차이같은것들을이해하고배우고나쁘지않고실제로활용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최고의 가이드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미드영어 자체는 중고급자가 대상이지만 이번에 바뀐 콘텐츠와 방식은 초급자에게도 무리가 없다는 생각이다. 자, 그러면 수강료는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1개월, 6개월, 1년 단위이지만 기간이 항시오날스록 할인 혜택도 커지네요. 예전에는 꼭 컴퓨터를 켜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어 정말 나쁘지 않아요. 빈 시간에 스마트폰으로 소리를 내지 않고, 어린이 컴퓨터를 눌러 공부하면 몇 분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드로 영어공부, 미영알로 이제 생산성을 줄여서 즐겁게 해봐! 바쁜 직장인도 나처럼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도 공부하는 학생이라도 접근은 최고!하루에 단 몇분이라도 편하게 배울 수 있어 기쁘네요 "그러니까 감정 스토리로 하나 좋은 컨텐츠에서 즐거운 신인 드라마 공부 시작. 그 밖에 영어공부 앱에도 들끓는 것이 항간에 있지만 하나단미드에 특화된 점과 수년간 영어강의 전문가로 활약한 대니 선생님의 비결이나 요령이 가득한 진국 같은 강의가 아닐까 하고 소견입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클릭하여 봐 주십시요. https://www.midroen.com/


    ​ https://m.blog.naver.com/peripanu/22첫 2첫 4886403


    #미드영어 #미드로영어공부 #미영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