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문증 녹내장먀맹증 베타카로틴 루테인 유니시티제품 눈 영양제 비전 에센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1:22

    유니시티 최유진 [비전 에센셀]


    >


    눈 건강에 맞는 제품 비전 에센셜은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마리골드 추출물, 홍하벨리븐 이야기, 파프리카 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베타카로틴은 어두운 곳에서의 시간적응에 도움을 주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여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


    소프쥬이랴은밋 밥 방법 ​ 첫 한 쵸쯔후에/첫회 2캡슐씩 물과 함께 밥 하세요.


    >


    >


    >


    >


    식사 대상자의 눈 건강을 증진시키고 활력 있는 생활을 바라는 분장 시각 TV, 컴퓨터, 운전, 학습 등에 신경 쓰는 많은 분극장, 콘서트장은 어두운 곳이고 시각적응이 느린 편


    >


    제품정보 베타카로틴이란? 가이티노이드 종루로 비타민A의 전구체입니다.베타카로틴을 식사하면 간에서 필요한 만큼 비타민A로 전환되어 안전하게 비타민A를 식사할 수 있습니다. 눈의 간세포에서 물체를 볼 수 있는 색소인 로돕신을 합성하는 데 관여하고 어두운 곳에서 가끔 적응을 돕습니다.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여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


    >


    >


    #유니시티제품 #유니크패밀리 #이용하그룹 #서울센터 #대전센터 #천안센터 #전주센터 #유니시티사업 #부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