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펫로스 증후군(pet l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2:11

    >


    >


    강아지 한마리 잃어서 이렇게 슬픈게 정상인가요?2. 아이를 아래 메일로 보내게 되면 에 어떤 감정을 느끼게 도에쟈싱요?


    >


    3. 이 감정을 어떻게 할까요?4. 누구와 이야기할 수 없습니까?


    >


    5. 안락사를 판정하기 위한 적절한 시간은 언제 1인가요?6. 안락사를 진행하는 동안 옆에서 지켜봐야 할까요?


    >


    7., 반려 동물이 죽으면 쟈싱눙오느울해야 하나요?8.의 아이들에게 어떻게 이스트리해야 합니까?


    >


    9. 남은 반려 동물들, 다른 동물들도, 슬프고, 나쁘지 않아요?10. 바로 새 가족을 맞은 것은 괜찮으신가요?


    반려동물인 대나무 sound에 대처하는 비결은 "친구를 잃었을 때 대처하는 비결과 약간 같다"고 스토리합니다. 슬픔에 잘 대처하지 못하고 있는 본인 슬픔을 숨기는 것은 그것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슬픔을 참는 스토리로 솔직하게 드러내 주세요. 그리고 반려동물인 대나무 sound를 경험한 본인 공감할 수 있는 지인들과 슬픔을 본인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려동물의 장례를 치른 본인 반려동물의 사진앨범을 만들어 긍정적인 기억을 강화하는 것도 치유에 도움이 됩니다. 즉 반려동물인 대나무 sound가 아닌 반려동물과 다같이 행복한 삶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슬픔을 잊는 비결을 저항하는 감정이 생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려동물과 관계가 밀접했을 경우, 그에 대한 생각을 중단한다는 것이 배신감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반려동물을 사랑했다는 사실은 결코 변하지 않는 것입니다.현재 우리가 헛된 삶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찾는 것은 그들에 대한 배신이 아니라는 점을 깊이 생각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