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레벨3의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달리고 신차의 교환과 환불이 가능해진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30

    >


    인류의 오랜 역사 속에서 이 100년간 이야기에서 차로 인간의 이동 수단이 바뀌었지만 100여년간을 해온 인간이 운전하고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자동차 업계에 지각 변동이 일본어 자기 신고 있습니다... 지금 흐름을 보면, 앞으로 자동차 시장은 어떻게 변할지 예측할 뿐, 누구의 예측이 맞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그 한가운데는 전기 자동차와 자율주행 자동차가 있고 아직 날고 있는 자동차는 좀 먼 스토리로 남아 있습니다...기술 발전과 함께 인프라 확충도 그렇고, 관련 법령이 스스로의 사회 환경도 갖춰져야 미래의 시대가 우리에게 다가올 텐데요. 거의 매일 국토교통부에서 뉴스가 있기 때문에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국토부는 급변하는 자동차 기술 발전을 고려하고 자동차 산업의 발전력 강화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다시 공문 때문에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방안을 수립, 확정했습니다.(17-21)보다에 의해서 오거의 매일입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현대차가 자율주행 관련 개발 전담 부서 신설을 알린 날이기도 합니다.


    멋진 타이밍이라고. 저 혼자만 기억하고 있어요. .자동차 정책 기본 방안은 5년마다 할 것이다. 이전 방안은 당근 2012년에 자신 온 거예요. 요즘은 상황이 많이 바뀌어서 예측하기는 쉽지 않지만, 나라에서는 친환경차 개발.보급 확대와 자율주행차에 대해 초점을 맞췄어요. 최순실이 여기엔 안 빠졌겠죠??)이 때문에 이번 방안의 가장 큰 틀에서 2020년 자율 주행 차 상용화(레벨 3)의 발전을 선도하도록 마련했다고 할까. 그 때문에 5개 실천 과제(자동차 안전성 및 국제 협력 강화 생거 린이 주기별 자동차 서비스 기반의 선진화, 자동차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 처음 단, 미래형 자동차 운행의 생태계 구축, 지속 가능한 자동차 정책 수립 체계 확립)을 발표하 슴니다.국가의 자동차 정책 5년 안에 대해서 하봉잉하 본인씩 알아 보겠습니다.


    >


    둘째, 자동차의 안전성 및 국제협력 강화, 자동차 산업 보호를 위해 자동차(부품) 안전기준 체계 정비 및 전략적 국제화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현재 기준의 개선이나 안전 기준 데이터베이스 구축 등을 진행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세부적인 스토리는 자동차와 부품의 안전도 평가, 자기인증제를 강화하고 교통문제 감소를 위해 기술개발과 애첨단장비 장착을 지원하고 자동차국제화센터 설립 등을 통해 세계 자동차 안전기준 변천에 적극 힘쓸 것입니다.둘째,생아주기별자동차서비스기반의선진화번호판체계를바꾼다고합니다. (이것은 또 소음?) 번호판의 디자인도 바꾸고, 현재의 페인트 방식인 번호판을 필름 방식으로 바꾸겠다고 할 것입니다. 그 것을 위해, 과잉 정비등의 정비와 관련되는 분쟁 해소를 위한 제도 개선과 중고차 성능·점검의 충실 및 관리 체계의 개선을 진행시켜 갑니다.이를 위해 튜닝규제 완화 및 절차 간소화, 대체부품 대상과 시험기관 확대 등 애프터마켓 활성화를 추진하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거래정보 제공, 모범기업 육성, 종사자 교육 및 불합리한 세제에 대한 정비 등 중고차 거래 환경을 개선할 것이라고 합니다.이를 위해 재사용 부품의 유통 체계 구축 및 인센티브 부여, 전기자동차 등 해체 시 처리 및 안전기준을 마련하여 해체와 재활용 산업 활성화를 추진한다고 합니다.이를 5년 안에 어떤 수로 하는 것입니다.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재활용 산업의 활성화와 튜닝과 관련해서는 과연 어떤 것을 할 수 있을지가 사고입니다. 모범업체는 어느 기준으로 뽑아서 종사자 교육을 무상으로 하려고 했나요?


    >


    셋째, 자동차 소비자의 권익보호 강화사고기록장치(EDR) 데이터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결함정보보고시스템 고도화와 리콜 시정률 제고 등 자동차 제작결함 관리체계 구축과 결함이 있는 신차에 대한 교환·환불제도를 도입해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방안이라고 할 수 있다. 자동차 공제제도는 선진화와 함께 자율주행차에 대응한 보험제도를 마련하고 무보험과 뺑소니 보상범위 등 자동차 피해 지원사업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이거는... 잘 생각하셨네요. 꼭 !!


    >


    네번째, 첨단 미래형 자동차 운행의 생태계 구축,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법과 제도의 개선 그리고 안전성 평가 기술 등의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 도로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서 20년까지 자율 주행 차(레벨 3)을 상용화하고 에코카 개발과 보급을 위한 전기 자동차 튜닝 전용 플랫폼을 개발하고 안전 검사 및 장비의 개발, 그리고 유선 무선 충전 기술의 개발에도 보조금을 통해서 안전한 전기 차의 운행 기반을 조성하는 것이래요. 마지막으로지속가능한자동차정책수립체계의확립기술과정책의환경화천을반영한정책수립을지원하고자동차통계와빅데이터를활용하여이를정책적으로구현하고급변하는화천에대응하고단절된정책수립을극복하기위해법령체계를정비하는안이라고할수있다. 아주광범위하게시작했지만, 실제로하과인을보면표준그동안했던일에대해서계속한다는말만있겠죠. 참 제 결함 있는 신차에 대한 교환, 환불 제도를 도입하면 자율 주행 차로 2020년부터 뛸 수 있게 합니다.딱.기억합니다. 이 두 가지는 열심히 응원해야겠네요.같이 보면 참고가 되는 자동차 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