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예가수 로시 " Stars " 매력보이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1:01

    >


    신승훈이 제작한 Stars를 데뷔곡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신예 가수 로쉬! 서정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퓨처 힙합 발라드로 가수 신승훈이 팝적인 멜로디에 얼터너히터프 알앤비 트랙을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예 가수 로시는 'Stars' music 비디오'에 꿈을 향해 달려간 본인의 진짜 예기를 후여 스스로에게 위로가 필요한 모든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


    >


    더가 신승훈의 프로듀스 아래 아이유' 좋은 날'과 수지 x백현의 '드림'에 엉망'럭키'등 여러 히트 곡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와 시인 우오은테용이 공동 작사를 하고 벡지용'잇지이스토리아입니다'그'사랑비', 다비치'8282'를 제작한 이현승이 편곡을 하고 많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전문가 링 부분도 사랑스러운-Shape of you전문가 링을 전부 sound된 Stuart Hawkes가 담당하는 어벤져스급 직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MV도 쟈니 브로스의 폰·어울림 감독이 참여하고 기대는 또 UP!무엇보다 "신예 가수 로시"는 신·승훙가 처음 제작하는 여성 솔로 가수라는 점에 가요계 안팎에 기대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하나월에 발표한 신예 가수 로시의 'Stars'에 공감하는 이야기에 청순하고 소녀스러운 보이스가 가미되어 청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


    sound악성에 대중성까지 함께 갖춘 신인 가수 로시 요즘에는 2번째 곡 작업을 했습니다~!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부풉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