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M20하나8(M)] "유망주 추천(골잡이)-Krepin Diatt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7:56

    >


    골잡이 유망주 한 명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이름은 Krepin Diatta 세네갈의 유망주다.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활약할 선수를 찾던 중 발견하고 서브로 돌릴 생각이었는데 키워보니 스텟이 약간?? 많이 오른 것 같아 추천합니다.드리블(19)게유헹(18)에 슈팅(17) 움직인다(16)주전(17)판단력(16)에서 드리블이 좋고 지능적인 골잡이와 의견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또, 포지션을 보면 중앙 공격형 MF의 위치를 기준으로 "+"포지션을 주파할 수 있습니다( 멋진 멀티 자원이다!실제로 Krepin Diatta검색으로 찾아봤지만,"맨체스터·유·본인 테드"을 겨누고 있는 유망주 1개였습니다. 물론 프로선수 영입에는 수많은 전단지가 있을 테지만 우선 청소년 시스템이 본인에 걸맞지 않은 맨유로 노리는 정도라면 실제로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추측일 뿐!)


    >


    공중볼 경합에서 밀린다지만 골잡이 포지션을 사용한다는 전제를 깔면 별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반면 날개 쪽으로 달리게 할 생각이라면 더 공중볼 경쟁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게다가 아직 별 반밖에 남지 않았어...)


    >


    처음의 선수를 발견할 수 있는 건 '살프보리'답죠? 실로 노르웨이의 팀이다. 월드 클래스 스테트는 가지고 있지 않지만, 필요한 스테트만 빠져 있고, 무엇보다도 싼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추가로 왼쪽/오른쪽 공격형 미드필더+중앙포워드/공격형 미드필더/중앙 미드필더까지 볼 수 있어 멀티 자원으로 이만한 선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