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쿠션 핑크 한정수량 4900개인데 304개에서 성공!!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0:54

    ​ ​ ​ GS25편의점 30주년 행사에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하더라 ​ 하나)축하 영상=유튜브 어머니 후티비에 의한 2)유튜브 구독하는 누름 3)달걀 하나판 300원에 파는 것도 도전하려고 노리는 것 중 4. 노란 펜스 쿠션은 7개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응모 5)핑크 쿠션은 하루 3개의 5일 간 사지 않으면 응모 그 밖에도 많지만 나쁘지 않은 만의 냉장고 앱 다운 받으면 됩니다 ​ ​


    >


    ​ ​ 19세 이상만 참가 가능하고, 하루 3개씩 행사 상품 구매하고 꼭!! 포인트 적립하면 응모하는 구조 5일 동안..그러니까 얼마 규칙만 잘 지키면 되는 ​ 1인당 2번 참가 가능 ​, 선착순 4900개 준다고 할 것이다 나는 그것으로 검토하고 싶어서 도전했습니다.물론 요즘 펜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ᅮ


    >


    >


    >


    >


    >


    ​ ​ 자 곧바로 카미 상품이 이벤트 해당하는 곳에서 군악대 부분이 1+1에서 행사했죠 300원의 3개를 사는 1+1 하고 있다면 6개를 갖게 될 때입니다 그러므로 1+1을 노리고 낮은 가격대를 구입하면 이득!!왜 하필이면 거의 초콜릿만 할까, 당신이 많이 달고 어쩔 수 없는데, 제가 먹어 본 것 중에서 맛있는 것을 가르침 합니다.공략해보세요


    >


    구독하면 인증하면 펜스 포스터 선착순 준다고 해서 놀렸는데 아내 sound는 시도에 실패했어요. 두 번째가 됐어요.​


    꼭 이벤트만 사려고 했는데 갑자기 겨울왕국의 책이 보여서 그런지 모르겠네...


    하루에 산 쵸코렛중에 쵸코무쵸??? 초코마초?? 그거 진짜 존맛탕이에요추천!


    ​ ​ GS25양주서 히죠무 아저씨가(오전에 계심)당싱무 친절하게 웃고 잘 들었다 이 분이 사장님일까?그럼 night에서 하는 안경 쓰는 사람은?오전 중의 삼촌은 마루시에서 안경을 쓰지 않으며 키도 크고 인상 좋고, 잘해서 주세요.제가 홍보를 해줬으니까 영상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어요.​


    >


    ​ ​ 겨울 왕국 2코그데 오를 아직 깨어나지 못한 것 같군요 색깔을 칠하기, 스티커, 영화'당신'에서 자신이 있는 책도 있습니다. ​


    >


    >


    방탄 초콜릿 (예를 들면 방탄소년단의 방탄이냐) 펜스 발렌타인을 겨냥한 굿즈 세트(과자) 마스크도 팔고 있어요~


    >


    다들 뒤 거봉 젤리 뽀뽀하는 느낌 본인은 키스젤리, 계란, 알파벳로봇, 레고까지


    >


    젤리 코너"햐은그프라스왕"의 코너"!"까지 이야기가 풍부하고 좋잖아!​ 5일 간 전 이고쯔룰야 했습니다 후후후


    >


    신이 나쁘지 않다 신이 나쁘지 않다 에핀 입구에서 펜스가 ぺ!!


    >


    >


    ​ ​ 노란 쿠션을 타고 보면 7개 구매했지만 가격대가 덱무 큰 이벤트 상품만 있고(눈물)이는 2만원대 쟈싱 왓우 자신!실패한 상자 비전 토이? 그 자신의 옴아브레ー카ー즈 그것은 입 냄새 제거에 좋다는 당근인데 종류별로 다 샀어요.2+1이라서 좋네요 대신 가격대가 하 쟈싱에 3500원(울음)​


    >


    쉬는 날 집에서 EBS펜스나옹고 봐.이때도 GS25편의점 아르바이트 했었어 웃음 ​ 당신이 내가 참치 마요에 뭉지에칠 했더만 모토노


    >


    아직 얘는 안 먹어봤어요친구들과 나눠먹기 위해서 유치원도 보내고, 아는 동생도 주고


    ​ ​ 밤 12시 찡면 가고 싶다!그리고 5분 모두에게 준비하고 아파트 단지 내에 바로 있어서 갔습니다 ​ ​


    >


    ​​​​​


    >


    ​ ​ 2월 5일 12시 찡자마자 1800원어치 구매 후 적립 ​ 30분을 기다려도 스탬프가 찍히고 안 있는 썰매 타기 3개의 바로 누르시면 응모하고 받는데!!!​ 그것에 접속하면 앱이 마비되고 작동이 아니라 울기 어려움!!초조 5일 제 노력이 헛된?​ 1시간이면 4900개의 쿠션이 순식간에 줄어 1000여기가 남는 것 눈물 원 원 ​ 1시 12분 편의점에 다시 가서 영수증을 보면 상부에 2/4에서 비치고 있고 아래는 2/5이 되는데, 어떻게 되었는지 묻자 마침 열 두시로 했으니 잘 모르겠다는 속셈 울음 ​ 결국 환불하고 다시 찍고 적립해도 또 하고 보려다 아저씨가 환불했으나 계산하기만 다시 해서 줘서 적립은 안 된다고 눈물(1800원의 결제는 생겼어인데, 나의 포인트 18과 스템프 3개는 날아간 셈.한마디로 1800원을 썼는지...)​


    >


    집에 가서 찬찬히 보니까 확실히 이벤트 공지에는 환불하면 스탬프도 다 없어진다고 들었는데 그럼 적립도 다시 할 수 있을 것 같아?


    >


    이내용 제 예상대로 --포인트 있던게 환불되자마자.. 빠져서 본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환불한 부분을 다시 계산하면서 적립해주셨는데 안된다고 했는데! 그 후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설명하여 포인트를 재정립한 사장님 정말 친절함.(문 추가 20.02.09)​ 정말 결국...안 된다 포기하고 싶지 않아서 돈을 더 해서라도 받아 오면 ​ 다시 갔어요 1시 30분 정도 810원어치 더 사건 마침내 적립. ​ ​


    >


    ​ ​ 304개 남았을 때 드디어 당에쵸!하나시 30분이니까 정확히 하나 시간 30분 후에 4900-304=4596명이 접속해서 가져갔다는 것,(웃음)새벽에 걸린 안경을 낀 아저씨가 펜스가 그렇게 유명한 거 같아 무엇을 받는가라고 할 거냐고 뽀로로와 다르지 않다? 이런 ㅋㅋㅋㅋㅋㅡ_-​ 정 이야기 너무 나쁜 없는 팬이...​ 새벽 두시가 조금부터 나쁘지 않아 선착순 4900명의 마감...........모두 안 자고 무엇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쿠션 도착하자 다시 자세히 검토합니다^^휴이제나도코잘라요 (이때가 새벽 2~3시)​ ​ 그 뒤 의자 트리 추가 ​


    >


    ​ ​ 2/4까지 스템프 12개를 모두 모은 앱 실수해서 이벤트 응모 버튼을 누르지 못한 여러분!. 그래서 처음 실패자들에게 모두 드린다는 소식이 올랐네요.과인이만의 김치냉장고 앱에 들어가 보면 점포 입력용 이벤트라면 과인이겠죠?저기 들어가면 에러과인을 위한 재개장입니다 (신규할수 없는 목소리)


    >


    ​ ​ 입력 기간은 2/6하나 0시부터 2/하나에 3까지에서 급하게 해서 꼭 다 받아 주세요(웃음)대신 추가 수량 제작이니 받을 때까지 1개월 정도 걸릴 수 있다.하네요~​ ​ https://youtu.be/ZnMBJvSg5L8


    ​​​​​​


    ​ ​#펜스#gs25#30주년. 진심으로 축하하고#펜스 쿠션#펜스 굿즈#나만 냉장고#나만 냉장고 이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