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아칼리 템트리, 룬, 스킬 공략 암살자의 표본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1:18

    >


    안녕하세요 여러분 Crea Tive입니다. 오핸시는 얼마전 리메이크 챔피언 아카리의 공략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롤 챔피언의 리메이크 후, 아트록스 자신의 다른 챔피언도 플레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이번 아카리 리메이크 후에는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기 어렵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어렵다고 느끼는 챔피언 아카리, 어떤 식으로 플레이하면 좋을까요.


    >


    먼저 아카리의 철자는 점화와 점멸, 또는 순간이동 점멸을 사용한다. 탑의 경우 가끔 순간이동을 권장하지만 순간딜을 하는 암살자 챔피언입니다.보면 점화가 더 좋습니다. 스킬 마스터 빌드로서는 오연투척검(Q) > 황혼의 장막(W) >무경처형(R) > 표창곡예(E) 순으로 마스터하면 되며, 황혼의 커튼(W)을 표창곡예(E)보다 먼저 마스터하는 이유로는 황혼의 커튼(W)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순간 폭딜을 넣은 후 잠시 숨어있으며 기력이 항상 부족한 아카리의 기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시작 아이템으로는 상대가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거나 나쁘지 않고 포킹이 심할 경우 도란의 방패로 그 외에는 암흑의 인장을 저는 추천합니다. 1코어가 된 경우에는 마법 공학 총검을 2코어에서는 상대의 챔피언이 제드, 피즈, 가면론 등 순간적인 포크 딜 울놋눙챠은피옹의 경우 존아 모래 시계를 추천하고 스에인 함께 체력 회복이 심지어 모렐 로노미콤을 추천합니다. 신발은 아카리의 폭딜을 보충해 주는 마법사의 신발이 가장 좋고, 상대가 "너희들의 강력하다"라고 말했을 경우는 상대 챔피언에 맞추어 헤르메스, 닌자의 신발을 추천합니다.


    >


    >


    아카리의 룬은 지배+결의와 지배+마법이다. 지배+마법같은 경우는 아카리의 기동력을 조금 높이는 룬이 사용되었고 지배+결의는 아카리의 방어적인 요소를 높이는 룬이 사용되었습니다. 제 소견에는 순간적인 딜을 넣은 후 살기 어려운 아카리에다 결의룬을 추가시켜서 약간 방어적인 요소를 높여서 좀 더 생존한 후 딜을 넣는 편이 좋지 않다고 정부는 소견을 할것입니다.


    >


    아카리 카운터는 아리, 블라디미르, 아이니비아, 제드, 다리우스 등이 있습니다. 개미와 아이니비아 그리하제드는 아카리의 오연투척검보다 스킬의 범위가 더 길기 때문에 딜 교환이 매우 어렵습니다. 역시 블라디보오는 아카리의 딜 교환을 해도 챔피언 특성상 체력을 회복하기 때문에 더 힘든 챔피언입니다.


    >


    아카리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는 브랜드, 아질, 라이즈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와 아질은 챔피언의 체력과 방어적인 요소가 적어 아카리 콤보로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확충 라이즈의 경우 황혼의 커튼을 올린 뒤 라이즈가 미니언을 먹으러 올 때 텐트를 통해 괴롭히는 것도 편합니다.아카리의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이렇게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아카리의 플레이는 확실히 어렵다고 스토리를 써갈 수 있고, 플레이하기 전에 많은 게임을 진행한 후 익숙해질 무렵에 랭크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카리의 다양한 콤보가 있으므로 아카리의 콤보를 습관화하여 순간 폭딜 챔피언 아카리에서 한층 더 순위를 승리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