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우 남편과 이별하는 꿈 해몽. 의외의 결국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8:35

    자주 남자친구와 어떤 남편과 헤어지는 꿈이라고 하면 기분이 안 좋아집니다. 이러한 꿈을 보고내 면 자리에 1어과인지 나도 다소리 승승한 감정에 실제로 누군가 와서 떨어지지 않을까, 예는 그 사람에게 무슨 나쁜 1라도 생기지 않을까 전전긍긍하기도 합니다. 강가령 누군가와 실제로 헤어지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이 자리를 검색으로 조회한 분들 중에는 정신 없는 분이 계시겠지만 꿈같은 이야기 그대에서 현실에서도 과인타과인은 거의 없고 실제 이별을 예고하는 꿈은 따로 있는 분입니다. 꿈 속에서 과인과 헤어지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꿈의 해몽 대상이 달라집니다. 대체로 나 와서 가까이 알고 지낸 사람과 헤어지는 꿈이라면 내가 염두에 둔 1이과인 아이·종착을 가진 대상으로 정리하고 멀어질 것을 나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편과 이별하는 꿈이라면 잘 내가 가장 마음에 아이·종착을 갖고 있던 1이 정리 단계를 거쳐서 내 손으로 토그와잉겐 것을 예고합니다.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오히려 떠오르고 나쁘지 않고 보냄으로써 기존에 해왔던 1을 정리하고 완성했다는 의의가 생깁니다.  직장인이라면 오랫동안 담당했던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종결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이라면 잠시 연구한 분야에서 손을 떼죠. 1반 사람이라면, 간직했던 물건을 보냅니다. 차가 될 수도 있고, 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


    남편과 헤어질 때 우는 꿈으로 나아가면 뜻밖의 결미를 예고하면 오히려 길몽이 됩니다. 이것은 제가 맡은 하나가 잘 해결되고 기뻐하는 하나가 생기는 것으로 몽점입니다.  직장인이라면근무했던업무프로젝트의성과가아주나쁘지않고,이하나를계기로보상이나쁘지않고인문재과에유리한입장에설수도있기때문에소음을나쁘지않게올립니다.


    한편, 남편 또는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에서 전혀 슬픈 생각이 없다면, 이것은 한 가지를 마무리하는 귀추를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정서가 메스트리이거나 나쁘지 않아서 아이의 정이 식어있지도 않습니다. 꿈속의 남편이 나쁘지 않거든.남자친구는 실제 현실의 그 사람을 나쁘지는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