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스크림 리뷰] 펭수가 사랑하는 빙그레 붕어 싸만코 리뷰 / 붕어싸만코 칼로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18:13

    신이과의 신이과의 타이사만코 에하무에하무 에하무에하무 전체(펭구스)가 사랑한다 타이사만코 펭하- 삐쯔! 이 뮤직아씨과에요?요즘 빙그레로 미쳐가는 붕어 사만코의 CM송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EBS펜스가 부른 거라서 금1 리뷰할 아이템은? 네, 당연히 붕어만 코입니다.​


    옛날에는 붕어빵이 괜히 이름이 붕어빵으로 뭔가 먹고 싶지 않았는데(초,중,정 때) (하지만 붕어빵 슈크림 맛은 잘 먹는 것) 이렇게 팥이 들어갔으니까 더 먹고 싶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저는 팥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


    근데 대학생이 되고 나서 과인이니까 이상하게 이 붕어, 사만코가 계속 당겨지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아이스크림 스토리도 이걸 잘 먹게 됐어요.언제부터 이걸 많이 먹게 됐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아마 유튜브의 영향이 컸나봐요.유튜브 먹방에서 붕어 사만코를 많이 먹어서 저도 뭔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


    먼저 이번에 새로 산 빙그레 붕어 사만코는 단순한 붕어 사만코가 아니라 무려 떡붕어 사만코입니다.미니 떡이 20% 더 들어간 떡, 붕어, 사만코입니다.​​​​​


    >


    떡붕어표지에는펜스가광고하는만큼한쪽에펜수가작게들어있어서미니떡20%더넣습니다라는문구를펜스내용으로미니떡20%더넣었습니다라고적혀있습니다.


    >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저는 항상 뒷면을 체크해요.그 이유는 무엇 때문이냐고요..?



    >


    즉석 칼로리 체크다! 어차피 매일 뭘 많이 먹긴 하지만 ᄒᄒᄒ 그래도 칼로리는 체크하면 되잖아요...?


    >


    빙그레프나 사만코의 영양 정보는 내용량 하나 50mL, 220kcal입니다.나트륨 80mg, 탄수화물 37g, 당류 24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입니다.아이스크림치고는 꽤 적당한 칼로리 아닌가요? 그래서 먹어도 너무 좋아요. ᄒ ᄒ ᄒ


    >


    그러면 떡후어 사만코를 먹어볼까요?붕어 안녕~ 자루를 자르고, 떡, 붕어, 사만코를 꺼냅니다. ​​​​


    >


    가까이서보니까정내용으로붕어처럼생겼네요.입술이 정말 두꺼워요.눈도 따끈따끈한 게 붕어네요.​​


    >


    밖으로 쑥 꺼내니 생긴 것은 알맹이와 붕어다.단지 폭이 좁을 뿐.붕어빵과도 비슷해요.​​​


    >


    사정없이 먹어줄 거예요.여러분들은 붕어빵을 먹을 때 꼬리부터 먹고 있어요? 입으로 먹고 있나요? 아니면 옆부분부터 먹고 있나요?저는 반드시 입에서 부터입니다.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입에서 먹게 되더라구요.​​​​


    >


    1단 안에는 우유 아기 크림과 팥으로 되어 있습니다.근데 팥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 근데 저는 팥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우유 아이스크림이 많은게 거짓없이 좋아요. ᄒ


    >


    근데 중간에 먹어보니까 팥과 떡이 잘 차 있었습니다.어쨌든 그렇게 날름날름 떡 → 우유 우유 → 떡을 같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왜 펜스가 나쁘지 않은지 알만한 맛이었어요. 사실 이미 많이 먹어서 익숙한 맛으로 지금은 맛있어~ 이보다는 이제 주기적으로 먹지 않으면 허전한 맛...? 그렇다고 할까.


    이렇게 펜스가 사랑한다 붕어사만 코레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도 한번 드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