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8:14

    >


    NETFLIX-THE WITCHER​ ​ 20최초 5년 고티 첫 자리 257개 수상작.호불호는 갈려도 한번 헤어나오지 못하는 갓겜위처가 넷플릭스로 드라마화됩니다.스토리웅우이쵸이 유명세를 휘두른 3의 이야기나 최초의 2의 게이야 스토리이 아니라 더 이전 이말룰 다루려 하네요.믿고 보는 넷플릭스지만 작품마다 평가가 너무 좋다거나 나쁘거나 편차가 심해서 하나 최근에는 기대 반 걱정 반이다.한가지 희망찬 것은 넷플릭스 마블 드라마 데어데블의 감독이 작품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


    >


    >


    >


    위찰리비아의 게롤트 - 헨리 카빌 히어로 영화를 만족시킨다면 DC 유니버스 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챔프터위처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했을 때, 헨리 카빌이 게롤트를 연기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냈다고 하는데 결국 주인공 자리에 오르게 되었네요.()DC에서 상처입은 마소리위처부터 풀었으면 좋겠습니다.스틸 컷에서 알아볼 수 있는 점은 게롤토이 아직 검을 2개 사용하기 전의 시대이므로 1개만 가지고 있다는 점과 눈에 상처가 없어서 너무 젊어 보이네요.아직 조금 익숙하지 않은 게롤트네요. 😂​​


    >


    >


    >


    벵거버그의 예니퍼 - 안야·카를로 트라이애니퍼는 강력한 마법을 다루는 마법사로 실력은 확실하지만 다혈질 성격으로 사교성은 떨어집니다.그래서 본인 게롤트를 사랑하는 마운하 본인만은 진짜.. 얼굴에서 날카롭고 예리한 성격이라는 것이 바로 보입니다.예니퍼 역으로 배역된 안야 카로트라는 다소 생소한 배우입니다.아직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이지만, 예니퍼의 도센 성격은 보이지 않고 얌전해 보이는 인상입니다.거기에.. 원래 백인이었던 캐릭터가 흑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최근들어 캐릭터의 인종이 바뀌는 것은 흔한 하나이지만 위쳐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한명을 이렇게 바꿔버리는 것은 당신무본인의 큰 미스캐스팅이 아닌가 봅니다.​​


    >


    >


    >


    시리후레야 아렌실리는 신트라 왕국의 공주로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로부터 신비한 힘을 물려받았고 힘든 여정을 거치며 강해졌습니다. 위 조 3에서는 시리가 너무 큰 활약을 합니다.게르트의 양녀로 친딸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정내용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


    내가 생각한 시리의 이미지 드라마가 옛날 스토리를 다루는 방법이라고 하니 게이다. 이미지는 아직 성인이 되기 전 시리를 가져왔습니다.드라마판 설정이냐 나쁘지 않은 가운데 변경될지 모르겠지만 머리색이 다르네요.신인 여배우라고 하는데 과연 중요한 시리 역할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자우이쵸 20일 9년~2020년 방영 예정 ​ ​ 그 다른 역의 배우들도 유츄루카 되었지만, 스틸은 세 배우의 이미지만 본인의 온 것으로 지금까지 소개합니다.트리스는 언급이 없는 것으로 보아 출연을 알 수 없어 아쉽다.이미 '정치적 올바름'이라는 이름의 캐릭터 변경이 한 분 보이시는데, 부디 논란이 없는 재미있는 드라마로 돌아오길 기원하네요. :)​ ​ ​ ​#넷플릭스#드라마#위 조#위 조 3#게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